[8월 AT&T 배당금] 스핀오프로 이슈로 인해서 주가가 떨어졌지만 배당은 들어옵니다.


[8월 AT&T 배당금] 스핀오프로 이슈로 인해서 주가가 떨어졌지만 배당은 들어옵니다.

AT&T의 주가는 많이 떨어져 있습니다. 스핀오프로 WBD 주식을 받았으니까요. 배당을 받기 위해 구매한 주식인데 배당이 삭감되어서 마음이 아프지만 기다리면 다시 고배당이 될 수 있다는 마음가짐으로 존버하고있습니다. 주린이 흙수저 [AT&T] 해외주식 권리안내 / 스핀오프란?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삼성증권에서 문자를 받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주린이인 저는... 경험이라는 걸 많이 하고 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리얼티인컴에서 스핀오프를 경험했는데.... 89life.tistory.com 안녕하세요. 저는 QYLD ETF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작지만 매달 조금씩 투자를 하고 있어요. 국내 주식 200,000원 해외 주식 400,000원 해외 ETF 400,000원 이렇게 총 1,000,000원을 투자 중인데요. 오늘은 저의 AT&T에 대해서 소개해 보겠습니다. 11월 AT&T 배당금 $ 8.84 01월 AT&T 배당금 $ 14.58 05월 AT&T ...


#AT #통신주 #주식배당 #주린이 #스핀오프 #배당주 #배당금 #배당 #미국주식배당 #미국주식 #ATT #흙수저

원문링크 : [8월 AT&T 배당금] 스핀오프로 이슈로 인해서 주가가 떨어졌지만 배당은 들어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