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맛집] 서울 피자 맛집 매덕스 피자 ; 다이어트 끝 치팅데이 시작!!!


[이태원 맛집] 서울 피자 맛집 매덕스 피자 ; 다이어트 끝 치팅데이 시작!!!

매덕스피자 100일간의 다이어트를 마치고 제일 가고 싶었던 이태원 맛집 매덕스피자에 방문을 했습니다. [흙수저 다이어트] 100일간의 기록 (치팅데이 &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 2022년에는 한 달간의 기록으로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포스팅을 했는데요. [다이어트] 체지방률 13.2%에서 11.2%로 2% 감량 (식단 & 인바디 자료) 건강한 체지방률을 위해 관리를 시작한 흙수저..... 과연 저의 도전은 성공을 했을까요?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한 달간 생체실험을 진행 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식단 기 89life.tistory.com 이번에는 100일간의 기록으로 다이어트를 진행했습니다. 100일 동안 무엇을 먹었는지 운동은 얼마나 했는지 기록을 남겨둬서 저는 100일... 89life.tistory.com 건물 2층이 매덕스피자입니다. 처음에 1층이 문을 닫은 느낌이라 당황을 해버렸네요.... 매덕스피자에 방문을 하기 위해서 미리 휴가를 맞춰서 친구와 ...


#매덕스피자 #이태원피자맛집 #이태원피자 #이태원매덕스피자 #이태원맛집 #이태원 #서울피자맛집 #백종원피자 #백종원맛집 #백종원3대천왕 #백종원 #피자맛집

원문링크 : [이태원 맛집] 서울 피자 맛집 매덕스 피자 ; 다이어트 끝 치팅데이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