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두동 맛집 ; 용두동삼겹살 ; 부모님과 함께 단백질 충천하러 고고!!!


용두동 맛집 ; 용두동삼겹살 ; 부모님과 함께 단백질 충천하러 고고!!!

용두동 맛집 부모님과 자주 제기동에 방문을 합니다. 제기동에는 약재시장도 있고 과일도 싸게 팔고 시장 구경도 하고 맛집도 참 많은데요. 부모님과 과일 쇼핑을 하고 용두동 맛집 용두동 삼겹살에 방문을 했습니다. 저는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서 외식 메뉴를 선정하기 쉽지 않은데요. 다이어트 중에도 단백질을 포기할 수는 없죠. 저와 부모님의 소울푸드인 고기를 먹기 위해서 용두동삽겹살에 방문을 했습니다.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28길 23 02-966-7994 월 ~ 토 16:30 ~ 22:0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용두동삼겹살 용두동삼겹살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왕산로28길 23 1층 용두역 3출구에서 가까워서 찾아가기도 쉬운 용두동삼겹살입니다.!!!! 용두동삼겹살 실내 & 가격표 과거에는 좌식 스타일의 음식점이었을 것 같은데 이제는 전부 의자와 식탁이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깔끔한 매장과 한옥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좋았어요. 부모님과 쇼핑을 하다가 웨이팅을 하고 싶지 않아서 오픈 시간인 4...


#경동시장 #제기동맛집 #용두역맛집 #용두동삼겹살 #용두동맛집 #서울용두동맛집 #서울목살맛집 #목살맛집 #경동시장맛집 #청량리경동시장맛집

원문링크 : 용두동 맛집 ; 용두동삼겹살 ; 부모님과 함께 단백질 충천하러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