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위동 맛집 ; 북서울 꿈의숲 카페 ; 빵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카페피버 (잠봉뵈르 굿)


장위동 맛집 ; 북서울 꿈의숲 카페 ; 빵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카페피버 (잠봉뵈르 굿)

북서울 꿈의숲 카페 돌곶이역 4번 출구에서 1~2분 거리에 위치한 카페피버 예쁜 인테리어와 음악을 즐기면서 맛있는 빵까지 먹기 좋은 곳이었는데요. 친구와 만나기로 한 약속시간보다 약간 일찍 도착해서 조용하게 책 읽기도 좋았습니다. 주말에 맛있는 빵을 먹으면서 책을 읽었네요. ^^: 베이커리카페 피버 서울특별시 성북구 화랑로 265 카페피버 서울시 성북구 화랑로 265 매일 09:30 ~ 22:00 지하주차장 (주차 가능) 결제 시 차량등록 [만원당 1시간 제공] 베이커리카페 피버 직접 반죽하고 매일 새로 구워낸 빵이라 그런지 카페피버에 입장과 동시에 고소한 빵 냄새가 저를 유혹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바디프로필을 찍기 전에는 빵은 저에게는 금지였는데 바디프로필을 찍고 1달이 지난 시점에서 저는 빵덕후로 돌아왔습니다. 어떤 빵을 먹어볼지 많은 종류의 빵 앞에서 저는 무척이나 고민이 되었어요.~~~ 많은 빵 중에서 제가 선택 한 맛있는 빵은 잠봉뵈르와 솔트바게트였습니다. 잠봉...


#돌곶이맛집 #잠봉뵈르맛집 #잠봉뵈르 #성북동빵집 #서울베이커리카페 #북서울꿈의숲카페 #북서울꿈의숲맛집 #북서울꿈의숲 #돌곶이카페 #장위동맛집

원문링크 : 장위동 맛집 ; 북서울 꿈의숲 카페 ; 빵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카페피버 (잠봉뵈르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