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맛집] 줄 서야 먹을 수 있다고 하는 홍대 돈까스 맛집 정돈!!!!


[홍대 맛집] 줄 서야 먹을 수 있다고 하는 홍대 돈까스 맛집 정돈!!!!

홍대 맛집 맛있는 홍대 돈까스를 먹기 위해서 연차를 내고 유명한 맛집 정돈에 방문을 했습니다. 늦게 가면 줄을 서야 된다고 해서 오픈 시간인 11:30분 전에 도착을 해서 방문을 했는데요. 일찍 갔다고 생각했는데 벌써 2팀이나 대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사람들의 대기를 직접 보니 홍대 돈까스 맛집 정돈을 더 기대하게 되었어요. 평상시에 돈까스를 잘 드시지 않는 어머님과 방문을 했는데 과연 저희 어머님께서는 정돈의 돈까스를 마음에 들어 하셨을까요? 정돈 홍대점 서울특별시 마포구 어울마당로 46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상수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가기 너무 편리했어요.~ 상수동 카페거리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데이트 장소로 너무 좋겠는걸요? 맛있는 홍대 돈까스 먹고 상수동 카페거리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까지 즐길 수 있네요. 깔끔한 매장의 분위기와 돈까스가 잘 어울렸는데요!!! 돈까스는 자칫 잘못하면 기름의 냄새가 좋지 않을 수 있는데 깔끔하고 ...


#돈까스맛집 #홍대돈까스맛집 #홍대돈까스 #정돈 #상수역맛집 #상수맛집 #상수돈까스 #돈카츠맛집 #돈카츠 #홍대맛집

원문링크 : [홍대 맛집] 줄 서야 먹을 수 있다고 하는 홍대 돈까스 맛집 정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