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을 주문했는데 순대와 술국이 무한? 구로역 보쌈 & 족발 맛집 (화영족)


족발을 주문했는데 순대와 술국이 무한? 구로역 보쌈 & 족발 맛집 (화영족)

신도림 맛집 어머님께서 제일 좋아하시는 족발!!!!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는 족발은 맛도 있고 피부에도 좋다고 해서 어머님께서 자주 드시는데요. 신도림에서 데이트를 하고 난 뒤 배가 고파진 어머님과 저는 신도림에서 족발 맛집이라고 소문이 난 화영족에 방문을 했습니다.~~ 백화점에서 쇼핑을 마치고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물론 아이쇼핑이었습니다. ^^:) 식신로드, 생성정보통, 6시내고향, 생방송투데이, 놀라운토요일 등 많은 TV프로그램에 출연한 맛집이라고 해서 더 기대가 되었어요.~ 어머님을 모시고 방문했는데 입구부터 맛집이라는 느낌이 가득이었답니다. 그리고 포장은 2,000원 할인까지!!!! 포장해서 집에서 먹으면 가성비까지 좋아지겠는걸요. ^^; 화영족 신도림직영점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63길 11 B동 1층 106호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화영족 자리를 잡고 족발과 보쌈을 즐기기 위해서 반+반을 주문했습니다. 족발을 좋아하시는 어머님...


#구로역보쌈 #신도림막국수 #신도림맛집 #신도림보쌈 #신도림보쌈맛집 #신도림족발 #신도림족발맛집 #화영족

원문링크 : 족발을 주문했는데 순대와 술국이 무한? 구로역 보쌈 & 족발 맛집 (화영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