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개형 ISA : ACE미국달러SOFR금리(합성) 1주 매수 (2023.09)


중개형 ISA : ACE미국달러SOFR금리(합성) 1주 매수 (2023.09)

중개형 ISA 투자를 하면서 작은 금액이지만 배당금을 받게 되는데요. 일반 계좌에서 배당을 받게 되면 작은 금액이 입금이 되어서 곡... 세금이 부과가 됩니다. 그것도 받기도 전에 제세공과금이라는 명목으로 사라지더군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래서 작지만 소중한 저의 배당금을 지키기 위해 삼성증권에서 ISA 계좌를 운영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중계형 ISA 계좌 개설 후기 ; 장점 & 단점 (서민형, 일반형) 중계형 ISA 저는 토스증권을 통해서 매달 200,000원을 적립식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그동안 모은 금액... blog.naver.com ACE미국달러SOFR금리(합성) 1주 매수 Solactive SOFR Daily Total Return Index를 단순 추종하는 패시브 ETF입니다. 또한 환헤지를 실시하지 않는 환오픈 전략을 사용하고 있어요. 따라서 SOFR의 일간 금리는 매일 수취하지만, 원/달러 환율의 변동폭도 순자산가치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


#ACE미국달러SOFR금리 #ISA #SOFR #SOFRETF #SOFR금리 #달러투자 #달러투자방법 #달러투자법 #중개형ISA

원문링크 : 중개형 ISA : ACE미국달러SOFR금리(합성) 1주 매수 (202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