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개형 ISA : ACE미국달러SOFR금리(합성) 10주 매수 (2023.10)


중개형 ISA : ACE미국달러SOFR금리(합성) 10주 매수 (2023.10)

중개형 ISA & ACE미국달러SOFR금리(합성) 중개형 ISA 절세를 위한 선택 절세를 위해 선택한 중개형 ISA 매달 200,000원 투자하고 있는 저는 적립식으로 주식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일반 계좌에서 배당을 받으면 작은 금액이더라도 세금을 무조건 내야 되지만 중개형 ISA 계좌를 활용하면 절세를 할 수 있어서 선택을 했는데요. (세금을 피하는 것이 아니라 세금을 절약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중계형 ISA 계좌 개설 후기 ; 장점 & 단점 (서민형, 일반형) 중계형 ISA 저는 토스증권을 통해서 매달 200,000원을 적립식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그동안 모은 금액... blog.naver.com Solactive SOFR Daily Total Return Index를 단순 추종하는 패시브 ETF입니다. 또한 환헤지를 실시하지 않는 환오픈 전략을 사용하고 있어요. 따라서 SOFR의 일간 금리는 매일 수취하지만, 원/달러 환율의 변동폭도 순자...


#ACE미국달러SOFR금리 #중개형ISA #달러투자법 #달러투자방법 #달러투자 #SOFR금리 #SOFRETF #SOFR #ISA #홍춘옥

원문링크 : 중개형 ISA : ACE미국달러SOFR금리(합성) 10주 매수 (20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