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미국달러SOFR금리(합성) 30주 매수 ; 중개형 ISA(2023.11)


ACE미국달러SOFR금리(합성) 30주 매수 ; 중개형 ISA(2023.11)

매달 200,000원 투자하는 주린이!!! SOFR을 이용해서 달러 투자!!! 달러와 한국 주식의 스위칭 전략!!! 주린이는 SOFR을 구매한다. 절세를 위한 선택 중개형 ISA 자주 시청하는 유튜브 채널의 홍춘욱 박사님께서 많이 말씀하시는 SOFR.... 저도 기축통화인 달러를 꾸준하게 구매하기 위해서 선택했는데요. CPI 지수가 조금씩 떨어지는 과정에서 주식이 반등을 하니 달러가 내려가는 형국을 보이고 있습니다. 책에서 미래의 가치를 믿는다면 주식이 떨어지면 구매하는 것이라고 배우고 있는데요.!!! 배운 내용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 떨어지면 구매하고 떨어지면 구매하는 물타기 전략? 을 사용하게 되는걸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중계형 ISA 계좌 개설 후기 ; 장점 & 단점 (서민형, 일반형) 중계형 ISA 저는 토스증권을 통해서 매달 200,000원을 적립식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 그동안 모은 금액... blog.naver.com ACE 미국달러 SOFR(합성) 3...


#SOFR #sofretf #sofr금리 #달러투자 #미국달러etf #홍춘욱

원문링크 : ACE미국달러SOFR금리(합성) 30주 매수 ; 중개형 ISA(202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