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은행 통장 만들기, 일본 계좌 개설 방법 - 일본 생활 팁, 한글 설명서 있어요!


일본 은행 통장 만들기, 일본 계좌 개설 방법 - 일본 생활 팁, 한글 설명서 있어요!

오늘은 우체국에 가서 통장을 만들었습니다 그동안 결제수수료 무료, 인출 수수료 무료인 카드를 사용하고 딱히 통장을 만들지 않았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후쿠오카시에서 코로나 지원금을 지급한다는 소식에 부랴부랴 만들었습니다. 한글설명서 있습니다. 어렵지 않게 만들수 있어요! 개통전 꼭 필요한 것은 일본 핸드폰 번호가 필요합니다. 핸트폰을 개통하고 나서 통장을 만들수가 있습니다. 통장을 만들기 위한 준비물은 여권, 도장, 재류카드입니다. 입금할 돈 필요하다고 하는데 저는 필요없었습니다. 혹시 몰라서 운전면허증(한국,국제용), 건강보험증, 마이넘버통지표, 주민표 가져갈수 있는건 다 가져갔는데 딱히 필요없었네요. 제가 간 은행은 유초은행입니다. 일본 우체국 은행을 유초은행이라고 해요. 구글지도에서 제가 간 곳을 캡쳐해봤습니다. 구글지도에서 <JP POST> 라고 검색하면 근처 우체국이 검색되고요. 대부분 은행 업무를 할겁니다. 주황색 화살표 녹색 간판이 있으면 은행 업무를 한다는 표시에요. 우...


#계좌개설 #일본우체국 #일본은행 #일본팁 #주간일기챌린지 #통장만들기 #한글 #한글설명서 #후쿠오카 #일본여행 #일본생활 #은행 #도쿄 #도쿄여행 #도쿄우케국 #오사카우체국 #외국인통장 #우체국 #우체국은행 #유초은행 #후쿠오카우체국

원문링크 : 일본 은행 통장 만들기, 일본 계좌 개설 방법 - 일본 생활 팁, 한글 설명서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