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시티/ 송천동 설렁탕 맛집, 진가진 설렁탕에서 진국 맛보고 온 날 (으뜸원탕, 본갈비탕)


에코시티/ 송천동 설렁탕 맛집, 진가진 설렁탕에서 진국 맛보고 온 날 (으뜸원탕, 본갈비탕)

바른 탕의 기준, 진가진 설렁탕 진가진설렁탕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동부대로 1022 (사진에 진심을 담아 찍음...) 비가 오는 날 베트남 쌀국수를 먹으려고 나갔는데, 왠지 허기질 거 같았다. 바로 차를 돌려 진가진 설렁탕에 갔다. 항상 지나가면서만 봤는데, 내부가 생각보다 넓었고, 내부 손님이 많았는데, 포장해가는 손님도 많았다. 사장님 완전 열정적이시고, 음식에 자부심이 넘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다. 음식 먹기도 전에 신뢰가 가는 느낌? 그 분위기에 휩쓸린 우리... 가게에서 제일 비싼 으뜸원탕과 본갈비탕을 주문했다. 가격은 생각보다 쎘는데 이런 음식은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없기 때문에~~~ 그리고 집에서 만들면 더 많은 시간과 돈이 소모되면서 제 맛이 안날 수 있기 때문에~~~ 바아로 주문 [으뜸원탕] [본갈비탕] [김치] ㅋㅋㅋ 갑자기 가만히 있던 김치도 다시 보이고 돌솥밥 큰 기대 안했는데 밥 맛이 너무~ 너무 좋았다. 딱 맛있게 진 밥. 으뜸원탕은 한우머리, 양지,...



원문링크 : 에코시티/ 송천동 설렁탕 맛집, 진가진 설렁탕에서 진국 맛보고 온 날 (으뜸원탕, 본갈비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