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배경화면 바꾸며 기분전환! 미리캔버스로 컴퓨터 배경화면 만들어 보기! (쉬움 주의& 배경화면 이미지 파일 공유)


노트북 배경화면 바꾸며 기분전환! 미리캔버스로 컴퓨터 배경화면 만들어 보기! (쉬움 주의& 배경화면 이미지 파일 공유)

오랜만에 노트북 정리를 했다. 정리를 했다기보다는 다 폴더에 집어 넣... (흠) 어쨌든 기분전환 겸 윈도우 개인 설정 테마를 변경하였는데 배경화면이.. 뭐지 사이버 양배추인가.. 배경화면을 바꾸기로 한다. 군침이 싹 도는 배경화면을 찾지 못함. 이런 거면 미리캔버스로 내가 만들어보는 게 어떨까 생각-> 행동 1. 미리캔버스에 들어간다. https://www.miricanvas.com/ 2. 템플릿으로 내가 원하는 것을 검색한다. 내 검색명은 '노트북배경화면' 3. 맘에 드는 템플릿을 선택한다. 4. 수정하고 싶은 부분 수정한다. 5. 저장한다. 6. 배경화면으로 지정한다. 끝! 간단! 심플! 마음에 드는 것 발견 '퇴사가 하고 싶어서' 물론 내 속마음과 같지만 노트북마저 텐션이 떨어지면 안 될 것 같아 수정하기로 한다. 좌측 메뉴 중 요소를 누르면 다양한 이모티콘이나 선을 찾을 수 있다. 내가 필요한 것은 '사람' 마음에 드는 분을 발견했다. 글귀도 내가 원하는 것으로 바꾸고, 이...



원문링크 : 노트북 배경화면 바꾸며 기분전환! 미리캔버스로 컴퓨터 배경화면 만들어 보기! (쉬움 주의& 배경화면 이미지 파일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