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비하인드, 전주 효자동 늦게까지 여는 카페를 찾다가 방문하게 된 비하인드, 바 (논알콜 가능)


전주 비하인드, 전주 효자동 늦게까지 여는 카페를 찾다가 방문하게 된 비하인드, 바 (논알콜 가능)

전주 효자동에서 늦은 저녁을 먹고, 후식을 즐길 곳을 찾아봤다. 카페는 다 10시에 닫더라...;-; 호프집은 시끄러울 것 같은데..... 분위기가 좋고, 논알콜이 있고, 대화 나눌 수 있는 공간을 찾다가 발견한 bar BEHIND 비하인드 라즈베리 스쿼시 입구 바 의자는 7~8개 정도 내부 테이블은 5개 정도 였던 것으로 기억한다. 예쁜 조명 좋아하는 나 여기 조명 맛집이네. 좌 : 싱가폴슬링(?) 18.0 17% 우: 라즈베리 스쿼시(논알콜) 앞쪽 파우스트 15.0 37% 우측 사라토가 쿨러(논알콜) 10.0 칵테일은 역시 바에 앉아 직접 만들어 주시는 것을 봐야 멋도 느끼고 맛도 느끼고 고게 제맛인 거 같다. 대화만 나누기에는 약간은 애매한 공간 구성 (칵테일을 정말 좋아하는 거 아니고서야..) 아쉬운 점! 화장실이 외부에 있다. 휴지 돌돌 들고 가셔야..... 가게는 고급스러운 데. 그것이 좀 아쉽다. 그래도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고 와서 좋았다! 그리...


#전주 #전주바 #전주비하인드 #전주효자동바

원문링크 : 전주 비하인드, 전주 효자동 늦게까지 여는 카페를 찾다가 방문하게 된 비하인드, 바 (논알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