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룸에서 잡소리가 나서 카센터에 다녀왔어요 (feat. 제너레이터 사망 판정)


엔진룸에서 잡소리가 나서 카센터에 다녀왔어요 (feat. 제너레이터 사망 판정)

안녕하세요 핸드메이드 뜨개소품샵 호두보리네공작소입니다 이웃님들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저는 여전히 낮에는 윤대리로 밤에는 윤사장으로 열심히 프로투잡러의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쉬어가는 의미로 햇수로 2년이 되어가는 붕붕이 얘기를 좀 해볼까 해요^^ 제 차는 2012년 11월에 출고된 2013년형 벨로스터 터보입니다 10만 킬로 된 이 아이를 중고로 가져와서 별 탈 없이 잘 타고 있었는데 어느 날 갑자기 엔진룸에서 잡소리가 나는 거예요!!! 순간 멘붕.... 혹시나 해서 이리저리 물어봤는데 제너레이터(발전기)가 사망한 거 같다는 얘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잠깐!!! 제너레이터(발전기)가 머죠? 쉽게 말해서 제너레이터는 자동차의 전기를 만들어주는 부품입니다 (배터리와 제너레이터는 완전히 다르답니다) ※배터리=전력을 저장하는 공간 자동차 시동이 걸리고 난 후에는 제너레이터 즉, 발전기가 돌아가기 때문에 전력 소모 없이 장시간 운전을 할 수 있는 겁니다 그리고 제너레이터가 ...


#뜨개소품샵 #자동차발전기 #제너레이터 #핸드메이드 #호두보리네공작소

원문링크 : 엔진룸에서 잡소리가 나서 카센터에 다녀왔어요 (feat. 제너레이터 사망 판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