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메의 문단속 후기 ② - 스즈메에 디즈니와 지브리의 액기스가 담겼다고?


스즈메의 문단속 후기 ② - 스즈메에 디즈니와 지브리의 액기스가 담겼다고?

https://blog.naver.com/hok1432/223064989688 스즈메의 문단속 ① - 안 팔리는 예술감독이 삼천만 거장이 되기까지 스즈메의 문단속 현재 대한민국 극장에서 상영중인 영화 중 가장 흥행하는 작품은 단연코 신카이 마코토 감... blog.naver.com 위 리뷰에선 신카이 마코토 감독님이 스즈메를 만들기까지 어떠한 어려움이 있었는지 알아봤습니다. 이번에는 스즈메의 문단속에서 이야기를 어떻게 풀어냈기에 그렇게 수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훔칠 수 있었는지 그 '비밀'에 대해서 함께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 PC에서 보는 것이 최적화된 리뷰입니다. *** *** 작품의 스포가 포함되어 있는 리뷰입니다. *** 리뷰 순서 1. 지브리 - '4가지 작품'과 스즈메 2. 디즈니 - '미녀와 야수'와 스즈메 3. 문단속의 '의미'란? Ch.1-1 지브리 - 원령공주와 스즈메의 '주제' 지브리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 - 원령공주 원령공주는 일본 영화 중에서도 명작으...


#귀를기울이면 #트라우마 #키키 #지브리 #원령공주 #애니리뷰 #신카이마코토 #신카이 #스즈메후기 #스즈메의문단속 #스즈메 #미야자키하야오 #미녀와야수 #문단속 #마녀배달부키키 #디즈니 #다이진 #하울의움직이는성

원문링크 : 스즈메의 문단속 후기 ② - 스즈메에 디즈니와 지브리의 액기스가 담겼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