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리뷰> 클라나드 - 인류역사 이래 최고의 후유증 애니 이래도 안 울거야?


<애니리뷰> 클라나드 - 인류역사 이래 최고의 후유증 애니 이래도 안 울거야?

안녕하세요 파도파도입니다. 오늘은 극한의 감동과 함께 자연스러운 눈물을 흘리게 하는 최고의 애니, 클라나드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클라나드 장르 : 드라마, 로맨스 분량 : 1기 tva 22화 + 2기 애프터스토리 tva 22화 ova 5화 제목부터 호들갑을 떤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클라나드의 자자한 명성을 듣고 관심을 가진 후에 무지막지한 눈 크기를 보고 시작조차 하지 않은 분들도 분명 있으실 겁니다. 클라나드 입문에 가장 큰 장벽으로 뽑는 것 중에 하나로 요즘 트렌드와는 맞지 않는 '그림체'라고 하니까요. 울려라 유포니엄, 바이올렛 에버가든, 케이온, 빙과 사실 클라나드를 만든 제작사는 바로 '교토 애니메이션(통칭 쿄애니)', 만드는 모든 작품마다 최고 퀄리티 작화를 선보이며 수많은 팬들에게 두터운 믿음과 신뢰를 쌓아온 제작사이며, 이는 클라나드도 예외가 아닙니다. 역대 no.1 나키게(눈물나는 게임)로 손꼽히는 원작의 그림체를 살리는 동시에 애니 후반부로 갈수록 더욱 ...


#경단대가족 #클라나드애프터스토리 #클라나드애니 #클라나드리뷰 #클라나드는인생 #클라나드 #쿄애니 #우시오 #오카자키토모야 #애니리뷰 #아키오 #아버지 #사나에 #명작애니 #나기사 #교토애니메이션 #후유증애니

원문링크 : <애니리뷰> 클라나드 - 인류역사 이래 최고의 후유증 애니 이래도 안 울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