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의 기름진 유혹, 뿌리쳐야 빠진다.(애터미 슬림바디챌린지 - day47)


지방의 기름진 유혹, 뿌리쳐야 빠진다.(애터미 슬림바디챌린지 - day47)

안녕하세요, 공대남편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시, 지방의 유혹을 뿌리쳐야 하는 이유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지방을 섭취하면 살이 찌게 된다는 사실을 모르는 다이어터는 한 명도 없습니다. 하지만 코를 자극하는 냄새와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는 참을 수 없게 만들죠. 이런 강력한 유혹을 펼치는 지방, 뿌리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다이어터에게 지방 섭취가 치명적인 가장 큰 이유는 지방의 칼로리가 높기 때문입니다. 지방은 1g 당 9kcal에 이르는 열량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는 1g 당 4kcal인 탄수화물의 2배가 넘는 수치입니다. 지방을 섭취하면 총 섭취 칼로리가 과다하게 높아질 수 있고, 잉여 칼로리가 넘쳐나는 상태에서 몸은 기존의 지방을 태울 필요를 느끼지 못하고 새로운 지방을 축적합니다. 하지만 모든 지방이 나쁜 것은 아닙니다. 꼭 피해야 할 나쁜 지방을 알아볼까요? 꼭 피해야 할 나쁜 지방 포화지방 포화지방은 비만은 물론 뇌졸중, 심근경색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포화지방은 육...


#나쁜지방 #좋은지방 #지방다이어트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원문링크 : 지방의 기름진 유혹, 뿌리쳐야 빠진다.(애터미 슬림바디챌린지 - day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