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소득의 한계? 내 몸과 내 시간을 갈아넣어야함 ㄷㄷ (공기업도 별 수 없음)


근로소득의 한계? 내 몸과 내 시간을 갈아넣어야함 ㄷㄷ (공기업도 별 수 없음)

여러분 안녕하세요 파파파이팅입니다. 1일 1포스팅이 어려운 요즘입니다. 근 한달간은 매주 52시간을 꽉꽉채워서 근무를 하고있네요;; 52시간 법이 없었으면 더 했을텐데 참 다행입니다ㅎㅎ 물론 추가근무 수당은 받지만 돈 몇푼 더 받을라고 회사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다보면 이 짓을 평생해야하는건 아닌가? 하고 문득 겁이납니다ㄷㄷ 요즘 업무를 하고 있으면 이직 전 회사 체험을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러면서도 예전에는 이걸 어떻게 했지 싶기도하고 한편으로는 예전에 그렇게 고생을 했기 때문에 지금 이 것도 이렇게 잘 버티는구나 싶은 생각도 드네요ㅎㅎ 가끔은 남들이 좋다고 하는 공기업으로 힘들게 이직해서 왔는데 이게 무슨 공기업인가 싶은 생각이 들기도하고 이럴려고 이직을 했나 싶기도합니다ㅎㅎ 물론 이 보다 업무강도가 훨씬 낮은 공공기관들도 있지만 급여가 반 밖에 안되서;; 그 것도 그닥 방법은 아닌거같다는ㄷㄷ 결론은 애초에 회사라는 곳에 기대를 한 제가 바보였던거 같습니다 이렇게 내 시간과 몸을...


#52시간 #공기업 #근로소득 #자본소득 #파이프라인 #파파파이팅 #파피어족

원문링크 : 근로소득의 한계? 내 몸과 내 시간을 갈아넣어야함 ㄷㄷ (공기업도 별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