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비자 이미그레이션 이민국 이용 방법 꿀팁 안내 (가는 방법, 층별 안내 포함)


홍콩 비자 이미그레이션 이민국 이용 방법 꿀팁 안내 (가는 방법, 층별 안내 포함)

안녕하세요. REAL HONG KONG PRO 홍프로입니다. 홍콩에 거주하시는 혹은 거주하실 예정인 분들은 홍콩 이민국 (HKSAR Immigration Department)에 적어도 한 번은 방문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홍프로가 여러분들을 위해 홍콩 이민국에 가는 방법, 층별 부서 안내 및 이용 방법 등의 꿀팁을 낱낱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홍콩 이민국 가는 방법 홍콩 이민국은 홍콩 여러 지역에 존재하고 있지만, Wan Chai 지역 Immigration Tower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해당 건물이 홍콩 이민국 본사(Head Office)이기에 모든 부서가 층별로 위치하고 있어 모든 업무처리가 가능하며, 규모가 크고 직원 수가 많아 가장 빠른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택시나 도보로 이동 시 아래 구글맵 링크를 따라주세요. https://goo.gl/maps/U3EF8ZnvLrkFAoGf9 Immigration Tower · Immigration Tow...



원문링크 : 홍콩 비자 이미그레이션 이민국 이용 방법 꿀팁 안내 (가는 방법, 층별 안내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