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쉐보레 어메이징크루즈, 고급형 안드로이드 올인원 카나로X PLUS 찰떡!


대구 쉐보레 어메이징크루즈, 고급형 안드로이드 올인원 카나로X PLUS 찰떡!

안녕하세요. 대구 쉐보레 어메이징크루즈 안드로이드 시공 전문 아이나비 대구 율하점입니다! 정신없이 들어오고 있는 안드로이드 장착 문의와 예약 홍스 작업 부장이 이미 휴가를 다녀와서 다행이지 뭐예요..? 안드로이드 제품 장착기를 그동안 어마무시하게 포스팅 한 것 같은데 쉐보레 어메이징 크루즈 차량은 처음 인 것 같네요! 이번 어메이징크루즈 오너분께서는 저희 홍스 인스타그램의 33만뷰를 자랑하는 소나타 안드로이드 올인원 시공 영상을 보시고 포항에서 먼 걸음 하셨는데요 15년식 어메이징크루즈 차량은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이 상단매립된 중고차인데요. 업데이트, 아이나비 기계등록에 불편함을 느껴 안드로이드 올인원 시공을 해야겠다고 맘 먹으셨다더라구요. 해당 어메이징크루즈 차량의 경우, 오디오 부분에 올인원 모니터가 들어가기 때문에 상단 매립은 그대로 사용하면서 하단 모니터는 안드로이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시공을 도와드렸습니다 GPS는 조수석 A필러 안쪽에 외부에서 봤을 때 노출되지 않...


#대구벤츠안드로이드올인원 #대구스타리아안드로이드올인원 #대구아우디안드로이드올인원 #대구안드로이드 #대구안드로이드올인원 #대구폭스바겐안드로이드올인원 #쉐보레어메이징크루즈 #어메이징크루즈15년식 #어메이징크루즈올인원

원문링크 : 대구 쉐보레 어메이징크루즈, 고급형 안드로이드 올인원 카나로X PLUS 찰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