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동부여행 #8] 킹스톤 & 천섬 (락포트, 하트섬, 포트헨리, waterfront)


[캐나다 동부여행 #8] 킹스톤 & 천섬 (락포트, 하트섬, 포트헨리, waterfront)

킹스톤 & 천 섬에 다녀온 코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구해요! 보통 두 가지 코스를 함께 묶어서 다녀오시는데, 다녀와보니 왜 그런지 알 것 같아요 ㅎㅎ 하나만 하기엔 너무 짧습니다..ㅎㅎ 두 코스를 도니까 나름 적당하네요 ㅎㅎ 우선 캐나다 동부 쪽에는 엄청나게 많은 섬이 있다고 하는데요? 1000개는 가뿐하게 넘어주시고,, 대략 1800개...이상이라고 하더라구요?! 엄청나게 많죠잉?? 그런데 여기가 특이한 점이 이렇게 많은 섬들을 부자들이 하나씩 사서 본인의 별장으로 이쁘게 꾸며두는데, 그걸 가서 구경하는 겁니다 ㅎㅎ.. 후기가 어떨지 궁금하시죠?! ㅎㅎ 그럼 킹스톤 & 천 섬 투어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맥도날드 킹스톤 & 천 섬 투어를 떠나기 전에.. 잠시 맥도날드에서 햄버거를 사먹고 갔습니다.. 여행은 밥힘이죠!! 하하 햄버거는 맛은 뭐.. 크게 다르지는 않은 것 같았구요. 감튀는 푸틴으로 변경해서 먹었어요 ㅋㅋㅋ 푸틴은 캐나다 음식인데, 대부분 음식점에서 다 팔고 있는...


#1000island #하트섬 #포트헨리 #킹스톤주차장 #킹스톤시청 #킹스톤 #천섬 #맥도날드 #락포트 #가나노트 #waterfront #rockport #MeltGrill #Kingston #FortHenry #햄버거

원문링크 : [캐나다 동부여행 #8] 킹스톤 & 천섬 (락포트, 하트섬, 포트헨리, waterfro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