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위기 속 부동산 시장을 금융위기 때를 복기하며 전망해보면? (안전자산이 금값일까? 땅값일까?)


코로나19 위기 속 부동산 시장을 금융위기 때를 복기하며 전망해보면? (안전자산이 금값일까? 땅값일까?)

코로나19로 인해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가 다들 어려워하고 있습니다. 특히 4월 10일 기준으로 코로나19 누적 환자가 46만명이 넘은 미국의 경우 코로나19 여파로 4월 미국 자동차 생산이 2차 세계대전 이후 가장 적은 수를 기록할 것 이라 보고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올해 2분기 신차 판매량 또한 전년보다 50% 이상 감소할 것 이라고 하네요. 코로나19로 인한 미국은 실업이 급증, 최근 3주 동안 1700만 개에 육박하는 일자리가 사라졌습니다. 문제는 아직도 진행중이라는 것. 미국 경제의 상징인 뉴욕만 해도 81만명이 일자리를 잃었다고 하는데요. 이렇듯 실업이 급증하면서 미국 부동산 시장의 위기감도 한껏 고조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위기 속 부동산 시장을 금융위기 때를 복기하며 전망해보면? (안전자산이 금값일까? 땅값일까?)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코로나19 위기 속 부동산 시장을 금융위기 때를 복기하며 전망해보면? (안전자산이 금값일까? 땅값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