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과 LG가 선택한 경기도 평택, 고덕산단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현황 (2공장에 이어 P3, P4 평탄화 작업중)


삼성과 LG가 선택한 경기도 평택, 고덕산단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현황 (2공장에 이어 P3, P4 평탄화 작업중)

7월 7일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올해 2분기 잠정실적을 발표했습니다. 두 기업 모두 예상을 뛰어넘고 반도체와 가전 부문의 선방에 선전했다는 것이 공통점이기도 합니다.삼성전자는 반도체 수요 증가로 2018년 4분기 이후 6분기만에 영업이익 8조원을 돌파했고 LG전자 또한 5천억원에 근접한 영업이익을 달성했습니다. 어제 자 기사를 살펴보면 이 두 대기업은 올 하반기 상승 기류를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는데요. 상반기 부진했던 가전과 스마트폰 시장이 살아날 조짐으로 보인다고 하죠. 자동차, 건설사들은 올 하반기를 더 어렵게 예상하고 있는데 반해 삼성과 LG는 희망적입니다. 그런데 이런 삼성전자와 LG전자 두 대기업이 경..........

삼성과 LG가 선택한 경기도 평택, 고덕산단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현황 (2공장에 이어 P3, P4 평탄화 작업중)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삼성과 LG가 선택한 경기도 평택, 고덕산단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현황 (2공장에 이어 P3, P4 평탄화 작업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