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약사의 일상 - 우리집 집주인이 악덕임대인!?/ hug이행청구 성공후기(1)


R약사의 일상 - 우리집 집주인이 악덕임대인!?/ hug이행청구 성공후기(1)

안녕하세요 호랑이약국 R약사 입니다. 23년 4월 19일 지금은 길고 긴 hug 이행청구 건을 마치고 명도확인까지 거쳐서 전세자금 100%를 돌려받았습니다. 22년 8월부터 긴긴 시간 싸워온 저의 전세사기 일대기(?)를 들려드리려 합니다. 혹시 우리 집주인이 악덕임대인?? 우선 계약때부터 심상치 않았습니다. 계약서를 작성할 때 집주인이 직접 오지 않았고 대리인(=부동산직원)과 계약서를 작성했죠. 부동산 曰: 오 신00씨? 우리 부동산 자주 오시는 분이네~ 그 땐 저말이 저에게 신뢰를 주는 말이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부동산에 거래가 많다는 것은... 제가 바보였습니다... 계약서 작성: 21.03.16 확정일자: 21.04.16 계약일자: 21.05.17 ~ 23.05.16 때는 22년 4월 화장실 하자보수를 위해 집주인에게 연락했습니다. 하지만 집주인은 본인이 아닌 다른곳으로 문의하라고 번호를 알려주었죠. 조은부동산관리라는 곳에 연락을 취하니 하자보수를 하면 돈을 보내줄테니 우선...


#hug이행청구 #전세사기 #전세 #임차권등기명령 #인천전세사기 #이행청구후기 #악덕임대인 #서부관리센터 #북부관리센터 #중도해지합의서

원문링크 : R약사의 일상 - 우리집 집주인이 악덕임대인!?/ hug이행청구 성공후기(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