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약사의 일상 - 우리집 집주인이 악덕임대인!?/ hug이행청구 성공후기(3)


R약사의 일상 - 우리집 집주인이 악덕임대인!?/ hug이행청구 성공후기(3)

hug이행청구 성공후기(1) R약사의 일상 - 우리집 집주인이 악덕임대인!?/ hug이행청구 성공후기(1) 안녕하세요 호랑이약국 R약사 입니다. 23년 4월 19일 지금은 길고 긴 hug 이행청구 건을 마치고 명도확인... blog.naver.com hug이행청구 성공후기(2) R약사의 일상 - 우리집 집주인이 악덕임대인!?/ hug이행청구 성공후기(2) 1탄에서 눈물겨운 서사를 보았다면 2탄부터는 이행청구하는 과정을 알아보고자합니다. 시간이 지나 망각한 ... blog.naver.com 드디어 3탄이네요 3탄에서는 이제 hug를 찾아가봅니다. hug 이행청구과정을 크게 보자면 다음과 같은 3단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행청구접수과정과 명도확인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날짜 청구 단계 이 단계가 무슨 의미인지? 계약 만료 다음날 임차권등기명령 신청 나는 임차인이지만 이 집에 권리가 있음을 등기부등본에 기록 계약 만료 31일 후 hug 이행청구 접수 hug에 이런이런 상황이고 나에게도...


#hug이행청구 #전세사기 #전세 #임차권등기명령서류 #임차권등기명령 #인터넷등기소 #인천전세사기 #이행청구후기 #악덕임대인 #서부관리센터 #북부관리센터 #보정명령 #건축물현황도 #중도해지합의서

원문링크 : R약사의 일상 - 우리집 집주인이 악덕임대인!?/ hug이행청구 성공후기(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