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1식 다이어트 25일째 -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 옆에는 항상 훼방꾼이 있다!!


1일1식 다이어트 25일째 -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 옆에는 항상 훼방꾼이 있다!!

1일1식 다이어트 오늘은 실패 입니다 물론 저의 잘못이 가장 크지만 여기에는 훼방꾼이 있었어요 저는 정말 착실하게 하려고 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몸무게를 재어보니 100g이 또 빠졌네요 ㅎㅎ 요즘에는 아침에 이렇게 체크를 해 보는 게 저의 낙이긴해요 묘한 성취감과 함께 뭔가 뿌듯하거든요 ^^* 요즘 유행하는 연보라룩 입니다 마침 예전에 필라테스를 할 때 입던 루즈핏 티셔츠 와 연보라색 스커트가 있어서 입어봤어요 아침에 출근할 때 티셔츠 너무 예쁘다 소리를 왕창 들어서 기분이 좋았는데… 우리 팀장님 왈 : 그 후줄근한 티셔츠는 뭐냐?! 넌 그런 것 좀 입지마~~~ㅋㅋㅋ 저를 참 이뻐해 주는 팀장님 입니다 나쁜 의미가 아니라 저한테 맞는 사이즈의 티셔츠를 입는 게 더 예쁘다고 하네요 오늘은 우리 회사 언니가 포켓몬 빵 10개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받았다고 저에게 하나를 선물 해 주셨어요~~^^ 언니 아들이 둘이나 있는데 저에게 흔쾌히 하나를 선물해 주셨네요 기쁘면서도 왠지 미안했어요...



원문링크 : 1일1식 다이어트 25일째 -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 옆에는 항상 훼방꾼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