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증시 = 오르지도 않고 내리지도 않는 미증시. 무슨 고구마를 그리묵었나? 답답하다. (나스닥, TQQQ, UPRO, 230421)


미국증시 = 오르지도 않고 내리지도 않는 미증시. 무슨 고구마를 그리묵었나? 답답하다. (나스닥, TQQQ, UPRO, 230421)

230421. 미국증시는 혼조세였다. 미국 3대 지수인 나스닥, 다우, S&P500 모두 이렇다할 움직임이 없는데 개인적으로 요새 미국증시를 보고 있으면 미국주가가 고구마를 잔뜩 먹었는지 뚜렷한 움직임이 답답할 따름이다. 하락할라면 하락하든가, 상승할라면 상승하든가 좀 움직이지 4월 한달 내내 이런 모습이다니. 이젠 미증시 정규장에서 주식이 하락하더라도 결국 끝에선 보합으로 마감하겠지... 란 예상이든다. 다음 주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메타, 아마존의 기업 실적이 나오는데 이들 기업의 실적이 좋든 나쁘든 또 결국 보합으로 마무리될 것 같다. 기업 실적이 좋으면 최근 미 국채 금리가 계속 올라가는데 앞으로 미국 기업들이 돈 빌리기 힘들어질 꺼라고 주가 상승이 눌릴 것 같고 기업 실적이 나쁘게 나오면 어제 로레타 메스터가 연설에서 미 연준의 금리 긴축은 처음보단 끝에 다가가고 있다고 언급한 것 처럼 미 연준의 금리 긴축이 끝나가고 지금이 저점이라 생각하고 시장 투자자들이 주식을 매수해...


#fed #증시 #주식 #인플레이션 #미국 #다우 #나스닥 #UPRO #TQQQ #해외주식

원문링크 : 미국증시 = 오르지도 않고 내리지도 않는 미증시. 무슨 고구마를 그리묵었나? 답답하다. (나스닥, TQQQ, UPRO, 23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