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6기 영숙 남규홍 PD가 날 죽여났다… 모자 없이 못다닌다…


나는 솔로 16기 영숙 남규홍 PD가 날 죽여났다… 모자 없이 못다닌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 원문 참조 나는 솔로 16기 영숙 남규홍 PD가 날 죽여났다... 모자 없이 못다닌다... - 반짝 뉴스 ‘나는 솔로’ 16기 영숙이 종영 직후 라이브 방송에 ‘은밀하게 온 손님’으로 깜짝 등장해 또 도파민을 선사했다.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는 5일 ’16기 역대급 매운맛의 기수들을 라이브로 생생하게 만날 수 있는 절호의… usastock.kr '나는 솔로' 16기 영숙이 종영 직후 라이브 방송에 '은밀하게 온 손님'으로 깜짝 등장해 또 도파민을 선사했다.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는 5일 '16기 역대급 매운맛의 기수들을 라이브로 생생하게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놓치지 마세요~'라는 제목으로 ENA,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종영 직후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옥순과 영호 두 사람이 불참한 채 광수 순자 영수 정숙 영철 현숙 용식 영자 상철 영숙이 라이브 방송에 참여했다. 이날 오전 12시 20분쯤 '나는 솔로' 1...


#16기 #16기영숙 #기사 #나는솔로 #남규홍PD #반짝뉴스 #솔로

원문링크 : 나는 솔로 16기 영숙 남규홍 PD가 날 죽여났다… 모자 없이 못다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