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3D] GUI 에서의 Event의 역할 및 사용


[Unity 3D] GUI 에서의 Event의 역할 및 사용

Event OnGUI()를 호출하는 주체(OnGUI 보다 Low-Level) - 사용자와의 입력과 상호작용 - 트리거들을 공통적으로 처리하는 예약된 함수들이 정의되어 있다 - 효율성을 위해 OnGUI() 내부 코드와 현재 Event의 관계 여부에 따라 무시할 수 있음 1. 현재 이벤트가 드로잉이 아닌데, 드로잉 관련 코드를 만나면 그 코드를 무시 2. MouseClick 이벤트로 OnGUI()가 호출되면 해당 흐름에서는 Drawing 수행 코드 무시 Event 종류 Event.current: 현재 OnGUI()를 호출하게 된 Event Layout Event: Repaint 전 GUI들의 배치 값 관련 수집 이벤트 유니티 상단에 MyTool/OpenTool을 눌러 생성된 창 위에 마우스를 올리고 클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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