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프로그래머스 Level 4 - 도둑질


[C++] 프로그래머스 Level 4 - 도둑질

문제 이해 단계 문제 설명 도둑이 어느 마을을 털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이 마을의 모든 집들은 아래 그림과 같이 동그랗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각 집들은 서로 인접한 집들과 방범장치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인접한 두 집을 털면 경보가 울립니다. 각 집에 있는 돈이 담긴 배열 money가 주어질 때, 도둑이 훔칠 수 있는 돈의 최댓값을 return 하도록 solution 함수를 작성하세요. 제한사항 이 마을에 있는 집은 3개 이상 1,000,000개 이하입니다. money 배열의 각 원소는 0 이상 1,000 이하인 정수입니다. 입출력 예 입력 - money : [ 1,2,3,1 ] 출력 - 4 집이 원형으로 배치되어 있고, 한 집을 선택하면 양 옆에 있는 집을 선택할 수 없게 된다. 이러한 조건일 때 얻..


원문링크 : [C++] 프로그래머스 Level 4 - 도둑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