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3일 토요일 간추린 미국장 뉴스(스냅, 버라이즌, 트위터, 채권, PMI 등)


7월 23일 토요일 간추린 미국장 뉴스(스냅, 버라이즌, 트위터, 채권, PMI 등)

출처- 네이버 오늘은 나스닥 중심으로 주식이 하락하고 있었습니다. 나스닥이 하락을 하는 가장 큰이슈는 기술주 실적 발표가 영향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스냅 실적 발표 그 중심에는 바로 스냅이라는 회사 입니다. 현재 -39.05% 하락중입니다. alexbemore, 출처 Unsplash 출처-CNBC 스냅은 11억 달러의 매출, EPS는 - 0.02 기록 했다고 합니다. 추정치는 12억 달러 매출정도를 보고 있었는데 예상치를 하회 하였습니다. 매출 자체는 전년대비 13.1% 성장했습니다. 분기 실적 전에 이미 스냅은 실적이 안좋을 것이라 소문이 나서 사전에 한번 급락을 했는데.. 한번더 급락을 해서 조금 억울 할 수 도 있을거 같아요 어찌됬든 스냅은 광고매출이 주수입원인 회사이기 때문에 다른 비슷한 회사도 주가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출처-야후파이낸스 출처-야후파이낸스 출처-야후파이낸스 메타, 핀터레스트, 구글 등 주가가 많은 폭의 하락이 발생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버라이...


#IEF #트위터 #제조업PMI #스냅폭락 #스냅급락 #스냅 #서비스업PMI #버라이즌실적 #버라이즌 #미국주식시장 #미국주식 #미국시장 #VZ #TLT #PMI발표 #PMI #트위터실적

원문링크 : 7월 23일 토요일 간추린 미국장 뉴스(스냅, 버라이즌, 트위터, 채권, PMI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