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공유사무실 쾌적하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눈이 띄는 공유사무실에 다녀왔습니다.


대구공유사무실 쾌적하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눈이 띄는 공유사무실에 다녀왔습니다.

대구공유사무실 믿고 맡길 수 있는 장소에 다녀왔어요. 다들 이번 설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ㅎ 연휴 동안 집콕해서 차례 음식을 얼마나 많이 먹었는지 며칠 사이 포동포동 살이 찐 것 같아요 연휴 동안 열심히 쉬었으니 오늘은 좋은 정보를 갖고 돌아왔습니다! 일단 대구공유사무실의 의미에 대해 간단하게 알려드릴 건데요 말 그대로 다른 사람들과 셰어하며 사무실을 같이 사용하거나 건물 일부를 빌려 사무실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게끔 만들어 놓은 공간이랍니다ㅎ 서울이나 부산 쪽은 아무래도 사무실 임대 비용이 비싸서 그런지 공유사무실이 많이 활성화되어 있었어요 저 같은 경우는 몇 년 전 TV를 보다 한 공간의 사무실에 다른 업종의 사람들이 어떻게 같이 사용을 하고 있지? 하고 궁금해했었는데 알고 보니 그게 대구공유사무실이였어요 그렇다고 해서 내 사무실을 오픈하고 여러 사람과 책상이나 컴퓨터를 같이 사용한다는 의미가 아니라 필요한 크기의 사무실을 임대하고 복사기, 프린터, 팩스 등을 같이 사용하고 휴식...


#공유사무실 #대구공유사무실회의실 #대구공유사무실장소 #대구공유사무실임대 #대구공유사무실위치 #대구공유사무실금액 #대구공유사무실startbox #대구공유사무실 #공유사무실회의실 #공유사무실임대 #대구공유오피스

원문링크 : 대구공유사무실 쾌적하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눈이 띄는 공유사무실에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