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을 위한 대구 1인사무실 혼자만의 공간이 필요할 땐 소호사무실이 정답입니다!


나만을 위한 대구 1인사무실 혼자만의 공간이 필요할 땐 소호사무실이 정답입니다!

오로지 나만을 위한 대구 1인사무실에서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30년 넘게 한 분야의 업종에서 열심히 일해오신 아버지가 퇴직을 하시게 되었어요 ㅠㅠ 처음 몇 달 동안은 집에서 쉬고 계신 걸로 만족하셨는데 여태 일해왔던 습관이 남아 있으셔서 그런지 집에만 있기 답답하시다고 작게나마 사무실을 운영하고 싶다고 말씀하셨는데요 :) 아버지와 대화 후 이리저리 알아보면서 1인사무실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갖고 있는 여유자금이 많지는 않아 당장에 직원을 두고 일을 시작하기도 부담이 있고 아무리 회사에서 오래 일하셨다고 해도 혼자 사업을 꾸려나가는 일은 처음인지라 너무 큰 규모의 창업은 무리가 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ㅠㅠ 보험에 관한 일을 계속하셨기 때문에 사람들도 많이 만나러 나가야 하고 업무상 회의를 하거나 계약서를 작성해야 할 일이 많아 너무 허름한 사무실보단 대구 1인사무실처럼 기본 업무를 바로 시작할 수 있는 곳이 적당하단 생각이 들었죠! 외부 손님이 오는 걸 생각해 정수기나 커...


#1인사무실2인사무실 #대구소호사무실임대 #대구소호사무실 #대구1인사무실임대 #대구1인사무실위치 #대구1인사무실비상주 #대구1인사무실 #1인사무실소호사무실 #1인사무실비상주 #1인사무실대구위치 #1인사무실대구 #소호사무실대구

원문링크 : 나만을 위한 대구 1인사무실 혼자만의 공간이 필요할 땐 소호사무실이 정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