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천연가스 경보(러시아의 유럽 공급) 2단계 비상 소식과 에너지 관련주 [지에스이, 대성에너지, GS글로벌 등)


독일 천연가스 경보(러시아의 유럽 공급) 2단계 비상 소식과 에너지 관련주 [지에스이, 대성에너지, GS글로벌 등)

안녕하세요. D디테일소닉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독일 천연가스 경보(러시아의 유럽 공급) 2단계 비상에 따른 에너지 관련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독일 천연가스 경보 사태의 요약 유럽시간 2022년 6월 23일 로베르트 하베크 독일 부총리 겸 경제/기후보호부 장관은 가스 비상공급 경보를 현행 1단계인 조기경보에서 2단계인 비상경보로 상향 조정한다고 밝혔습니다. 로베르트 하베크 독일 부총리 by dw news 러시아의 경우 6월 16일부터 발트해를 관통해 독일까지 연결되는 가스관 노르트스트림1을 통한 가스공급을 기존 1억 6,700만에서 6,700만로 1억인 60% 가까이 축소했습니다. (이러한 조치로 이탈리아의 에너지 대기업인 ENI는 가스프롬이 공급량을 15% 감축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노르트스트림 1, 2 가스관 경로 by CNN business 2. 독일 포함 EU 국가들의 대처 상황 독일 정부에서는 이미 3월 30일에 가스 비상공급계획인 1단계 조기 경보를 발령한바 있는데요...



원문링크 : 독일 천연가스 경보(러시아의 유럽 공급) 2단계 비상 소식과 에너지 관련주 [지에스이, 대성에너지, GS글로벌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