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휘낭시에 원데이클래스 후기(코코넛 말차 흑임자카야 쑥크림치즈 휘낭시에)


광교 휘낭시에 원데이클래스 후기(코코넛 말차 흑임자카야 쑥크림치즈 휘낭시에)

광교 휘낭시에 원데이클래스 후기 (코코넛 말차 흑임자카야 쑥크림치즈 휘낭시에) 비스키베이킹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48번길 7-2 D동 216호 영업시간 월~일 10:00 ~ 20:00 예약하기 비스키베이킹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48번길 7-2 D동 216호 자매처럼 닮은 친구 두 분이서 저녁타임에 공방을 찾아와 주셨어요. 평소 여러가지 원데이클래스를 들어보셨지만 베이킹 클래스는 처음이라고 하셨는데요. 신청해주신 클래스는 휘낭시에 클래스입니다. 코코넛 휘낭시에, 말차 휘낭시에, 흑임자카야 휘낭시에, 쑥크림치즈 휘낭시에를 선택하셨습니다. 직접 버터를 태워보면서 향과 색깔이 점점 변해가는 버터를 보고 신기해 하셨어요~ 재료를 계량하는 것을 어려워 하셨지만 꼼꼼하게 잘 만드셨어요! 반죽을 모두 만들고 팬닝하는 시간! 두 분이서 사이좋게 코코넛 슬라이스를 함께 올리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굽는 내내 버터의 진한 풍미와 코코넛의 고소하고 달콤한 향이 정말 좋답니...


#광교데이트코스 #원데이베이킹클래스 #유자휘낭시에 #자기계발 #초코휘낭시에 #취미베이킹 #크림치즈휘낭시에 #키즈베이킹 #홈베이킹 #실내데이트장소추천 #수원휘낭시에 #수원실내데이트 #광교베이킹공방 #광교베이킹클래스 #광교원데이클래스 #광교휘낭시에맛집 #문화회식 #베이킹공방 #수원데이트코스 #수원베이킹공방 #휘낭시에만들기

원문링크 : 광교 휘낭시에 원데이클래스 후기(코코넛 말차 흑임자카야 쑥크림치즈 휘낭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