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광교 법조타운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 커플 데이트 (말차 쑥 크림치즈 코코넛 휘낭시에)


수원 광교 법조타운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 커플 데이트 (말차 쑥 크림치즈 코코넛 휘낭시에)

수원 광교 법조타운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 커플 데이트 (말차 쑥 크림치즈 코코넛 휘낭시에) 비스키베이킹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48번길 7-2 D동 216호 영업시간 월~일 10:00 ~ 20:00 예약하기 비스키베이킹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48번길 7-2 D동 216호 선남선녀 커플 두 분이 비스키베이킹 원데이 클래스를 찾아주셨어요. 신청해 주신 클래스는 휘낭시에 클래스입니다. 클래식 휘낭시에, 코코넛 휘낭시에, 말차 휘낭시에, 쑥 크림치즈 휘낭시에를 만들었습니다. 베이킹은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지만 베이킹을 해보고 싶었다고 하셨어요! 휘낭시에는 초보자 분들이 접근하기 쉬운 클래스라 어렵지 않게 베이킹 체험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버터부터 직접 태워보고 반죽을 믹싱해 짤주머니에 넣습니다. 처음 해보는 베이킹이지만 두 분 모두 야무진 손으로 열심히 만들어 주셨어요! 틀에 모두 짜 넣고 오븐에 구워주었어요. 굽는 동안 향긋한 버터의 향이 정말 좋아요! 그...


#광교베이킹클래스 #어린이베이킹 #자기계발 #주말에아이랑 #체험학습 #취미베이킹 #코코넛휘낭시에 #크림치즈휘낭시에 #키즈베이킹 #휘낭시에만들기 #아이와함께 #쑥휘낭시에 #광교실내데이트 #말차베이킹 #말차휘낭시에 #문화회식 #베이킹체험 #베이킹취미 #수원베이킹클래스 #수원실내데이트 #쑥베이킹 #휘낭시에맛집

원문링크 : 수원 광교 법조타운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 커플 데이트 (말차 쑥 크림치즈 코코넛 휘낭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