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광교 법조타운 커플 베이킹 데이트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 후기(페레로로쉐 코코넛 흑임자카야)


수원 광교 법조타운 커플 베이킹 데이트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 후기(페레로로쉐 코코넛 흑임자카야)

수원 광교 법조타운 커플 베이킹 데이트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 후기 (페레로로쉐 코코넛 흑임자카야) 비스키베이킹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48번길 7-2 D동 216호 영업시간 월~일 10:00 ~ 20:00 예약하기 비스키베이킹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248번길 7-2 D동 216호 너무 잘어울리는 커플 두분이 베이킹 데이트를 즐기러 비스키베이킹을 찾아주셨어요. 신청해주신 클래스는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입니다. 페레로로쉐 휘낭시에 흑임자카야 휘낭시에 코코넛 휘낭시에 클래식 휘낭시에 를 함께 만들어봤습니다. 처음 해보는 베이킹이라고 하셨는데요. 손도 빠르고 계량도 척척 너무 잘 하시더라구요! 반죽을 틀에 다 짜고나서 두 분이서 사이좋게 도와가며 토핑을 올려봅니다. 각자가 원하는 접시를 골라 완성한 휘낭시에를 예쁘게 담아 인증사진도 찍습니다. 여러가지 맛으로 골고루 만들어서 더 다채로운 인증샷이네요! 다시봐도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예쁜 두 분의 모습도 이렇...


#광교갈만한곳 #휘낭시에만들기 #주말에아이랑 #수원키즈베이킹 #수원원데이클래스 #수원아이랑갈만한곳 #수원아이랑 #수원베이킹클래스 #베이킹취미 #베이킹데이트 #광교원데이클래스 #광교아이랑 #광교베이킹 #광교데이트코스 #휘낭시에클래스

원문링크 : 수원 광교 법조타운 커플 베이킹 데이트 휘낭시에 원데이 클래스 후기(페레로로쉐 코코넛 흑임자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