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이네복숭아 납작복숭아 입속에서 터지는 과즙 Party 후기(후숙 시기 및 더욱 맛있게 먹는 법)


웅이네복숭아 납작복숭아 입속에서 터지는 과즙 Party 후기(후숙 시기 및 더욱 맛있게 먹는 법)

안녕하세요! 「해상 왕 조 Pro」입니다! 어려서부터 밥보단 과일을 좋아했던 저는 과거 8년간의 자취 시절에도 집구석에서 밥은 못 먹어도 과일이 냉장고에 떨어질 일 없이 없었는데요! 과일에 대한 사랑과 애정이 깊은 제가 매년 여름마다 기다리고 기다리는 복숭아! 때마침 가깝게 알고 지내는 20년 지기 친한 형님에게 웅이네복숭아를 선물을 받아버렸지 뭐예요ㅠㅠㅠ 그리하여 이번 포스팅에는 여러분들께 웅이네복숭아 납작복숭아 후숙시기 및 더욱 맛있게 먹는 법에 대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납작복숭아는? 국내에서 거반도라고 불리기도 하고 도넛 복숭아 또는 플랫 복숭아 (원산지 중국, 주로 유럽 재배)라고 불립니다. 복숭아의 한 품종인 납작복숭아는 원형 복숭아에 비해 폭은 넓고 높이는 낮아 도넛 모양의 독특한 생김새를 갖고 있으며 좌(백도) / 우(납작복숭아) 일반적으로 복숭아(백도)에 비해 딱딱함의 정도와 높고 새콤한 맛이 적고 단맛이 강한 것이 특징입니다. 웅이네복숭아 납작복숭아 후숙시기 수확...


#납작복숭아 #납작복숭아요리 #납작복숭아후숙 #웅이네복숭아

원문링크 : 웅이네복숭아 납작복숭아 입속에서 터지는 과즙 Party 후기(후숙 시기 및 더욱 맛있게 먹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