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아르헨티나 결승 일정 및 승부 예측 : 음바페 vs 메시 과연, 라스트 댄스의 주인공은?


프랑스 아르헨티나 결승 일정 및 승부 예측 : 음바페 vs 메시 과연, 라스트 댄스의 주인공은?

프랑스 vs 모로코 준결승 경기 카타르 월드컵에서 승승장구하던 모로코가 프랑스를 맞이하여 더 이상의 질주는 멈추었네요. 역시, 프랑스는 최고의 축구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프로 리그에서 뛰고 있는 몸값이 높은 선수들의 활약이 대단하네요. 사진출처: MBC 월드컵 방송 캡처 화면, 상업적 용도가 아니라 이 글의 인용을 위해 사용되었음을 밝힙니다. 프랑스 모로코 준결승 경기가 오늘 새벽에 있었죠.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이변 중에 이변! ' 아프리카의 사자 ' 승승장구하던 모로코의 기세를 프랑스가 잠재웠네요. 모로코 언론에서는 프랑스전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였지만 4강으로 마무리하며 월드컵 여정이 끝났다. '라고 소식을 전했는데요. 모로코의 4강 신화는 아프리카의 축구도 이제는 무시 못 할 실력이 되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 같습니다. 이로써 프랑스가 아르헨티나와 결승전을 치러지게 되었습니다. 과연, 프랑스는 아르헨티나를 상대로 월드컵 우승 2연승을 차지할까요? 프랑스 아르헨티나 결...


#결승승부예측 #프랑스아르헨티나결승일정 #프랑스아르헨티나 #카타르월드컵결승 #카타르결승경기일정 #카타르34위경기일정 #음바페 #아르헨티나프랑스 #메시 #라스트댄스 #프랑스아르헨티나승부예측

원문링크 : 프랑스 아르헨티나 결승 일정 및 승부 예측 : 음바페 vs 메시 과연, 라스트 댄스의 주인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