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포스팅 글 상위 노출이 어려운 이유 : ' 낮은 블로그 지수 or 글 유사도 지수 ' 과연, ?


나의 포스팅 글 상위 노출이 어려운 이유 : ' 낮은 블로그 지수 or 글 유사도 지수 ' 과연, ?

나의 포스팅 글 상위 노출이 어려운 이유 블로그 지수가 아니라 글 유사도 지수 즉, 어뷰징 문서가 될 가능성이 있는 글인가? 블로그를 개설한지 이제 1년이 훌쩍 넘었습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개설하고 인내심을 갖지 못하고 포기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저 또한, 1년 동안을 돌이켜 보면 블로그 포스팅 글 발행에 소홀히 한 기간이 있었네요. 블로그를 공부하다 보니 ' 나의 포스팅 글 상위 노출이 어려운 이유가 뭘까? ' 하고 여러 사람들의 블로그 글을 읽어보게 되었네요. 다양한 의견이 있어서 나름대로 알게 된 사실을 정리해 봤어요. 네이버 블로그! 많은 분들이 일상, 그리고, 맛집, 영화, 가볼 만한 곳, 여행 같은 주제로 운영을 하고 있죠. 이제 막 시작한 초보 분들은 그냥 사진과 글을 적고 발행하면 나의 글이 네이버에 검색된다고 생각합니다만, 실제로 검색 누락되는 경우가 많은 게 사실입니다. 특히,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은 ' 블로그 글 상위 노출 '에 민감한 부분이...


#검색상위노출 #블로그배우기 #블로그지수 #어뷰징문서 #저품질블로그 #포스팅 #포스팅글상위노출

원문링크 : 나의 포스팅 글 상위 노출이 어려운 이유 : ' 낮은 블로그 지수 or 글 유사도 지수 ' 과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