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 솔트앤페퍼] 유럽감성의 브런치 카페 & 와인바 분위기 좋은 핫플!


[문래 솔트앤페퍼] 유럽감성의 브런치 카페 & 와인바 분위기 좋은 핫플!

핫한 문래동,, 어딜가도 예쁜 가게들 뿐이지만 유럽감성이 낭낭한 이곳은 외관부터 너무 예뻐요! 외부 인테리어도 그렇고 완전 혼자 유럽ㅋ 내츄럴 와인도 판매하면서 점심에는 브런치로 유명한 카페에요 브런치 메뉴는 요로케 있어요 ㅎㅎ 저희는 루벤 샌드위치랑 샐러드를 먹으려다 샐러드 대신.. 에그인헬을 선택했습니다! 음료수는 머신에서 내리는 커피는 없고 콜드브루나 드립커피만 있어요 오히려 커피는 한결같은 맛이 보장되니 좋은것인가ㅎ? 여기는 티 종류가 예쁘기도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ㅎㅎ 다이어트만 아니였으면 바~~~로 딸기라떼 시켰을듯 저희는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3시 반에 갔는데 사람이 꽤 있었고 거의 식사는 끝난 느낌ㅋㅋ 그래서 마지막엔 저희뿐이 없었답니다 갑자기 도면..이 떡하니.. 이왜진..? 도면보면 ptsd옴 음료 진열도 색감때문인지 예뻐보이네용~ 나.. 요런 이국적인 느낌이 왜이리 좋을까..? (사실 이런건 다 이국적인 척 하는 한국느낌ㅋㅋ) 솔트앤 페퍼에서는 다양한 굿즈들과 ...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문래 솔트앤페퍼] 유럽감성의 브런치 카페 & 와인바 분위기 좋은 핫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