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집 주소 허위 진술 이태원동 압수수색 한남동 진짜 집 숨기고 가보니 마약 흔적 동성애자 최하늘·엄홍식 구속영장 기각 이유? 왜?


유아인 집 주소 허위 진술 이태원동  압수수색 한남동 진짜 집 숨기고 가보니 마약 흔적 동성애자 최하늘·엄홍식 구속영장 기각 이유? 왜?

경찰은 유씨가 실제 살고 있는 집을 숨겼다는 점에서 증거를 없앨 가능성이 있다고 봤습니다. 유아인 집 위치는? 현재 거주지로 알려진 용산구 한남동 집 주민등록상 주소지 이태원동 집 유아인 집은 용산 이태원에 위치한 지하 1층, 지상 3층의 고급 단독주택으로 2016년 약 58억 원에 매입했으며 현재 시세는 약 80억 원이다. 새로 확인한 집을 압수수색하자 마약 흔적들이 나왔다는 겁니다. 경찰이 초범인데도 배우 유아인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한 건 마약 중독상태라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모발에서 나온 마약의 양을 볼 때 상습 투약을 했다고 본 겁니다. 특히, 증거인멸 우려를 구속해야하는 이유로 꼽았습니다. 경찰은 유씨가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실제 살고 있는 집이라며 허위 진술을 했다고 봤..


원문링크 : 유아인 집 주소 허위 진술 이태원동 압수수색 한남동 진짜 집 숨기고 가보니 마약 흔적 동성애자 최하늘·엄홍식 구속영장 기각 이유?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