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서평]할아버지가 들려주는 이야기 '나의 인생, 그리고 삶의 기술'


[도서서평]할아버지가 들려주는 이야기 '나의 인생, 그리고 삶의 기술'

[도서서평] 할아버지가 들려주는 이야기 '나의 인생, 그리고 삶의 기술' 나의 인생, 그리고 삶의 기술 / 이성복 저 처음 이 책을 마주한 느낌은 '예쁜 풍경사진' 같다는 느낌이었다. 어떤 내용인지, 누가 썼는지보다는 표지가 너무 예뻐서 갖고싶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다.

그래서 바로 서평단을 신청하게 되었다. 책을 실물로 봤을때 훨씬더 디자인이 예뻤다.

지금까지 많은 책을 읽어보고, 또 접해봤지만 표지가 이렇게 마음에 드는 책은 처음인것 같다. (그래서 처음에는 사진첩인가?

여행기인가? 했던 기억이 난다) - 첫장을 열면서 - 프롤로그인 '들어가면서'를 살펴보던 중 눈에 띄는 내용이 있었는데 '할아버지가 들려주는 인생 이야기'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왔다.

그 문구가 마음에 와닿으면서 더욱 책에 대해 궁금증이 생기게 되었다. 이 책의 콘셉트이기도 한 할아버지의 이야기는 평범하면서도 담백하게 이야기를 풀어내고 있었다.

그래서 오히려 더 와닿고 나를 포함한 독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것 같다....


#나의인생그리고삶의기술 #도서서평 #이성복 #도서추천 #에세이추천 #을지문덕시 #인생명언 #인생이야기 #책추천 #책표지 #탈무드 #한시 #할아버지 #에세이 #신간 #노인 #도서 #도서소개 #독서 #독후감 #명언 #삶 #삶의지혜 #서평단 #서평이벤트 #헤르만헤세

원문링크 : [도서서평]할아버지가 들려주는 이야기 '나의 인생, 그리고 삶의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