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만콩월드:)MAC_캔디얌얌 발색력좋은 맥립스틱 추천! 형광컬러 좋아하시는 분들은 바로 겟 하기!


까만콩월드:)MAC_캔디얌얌 발색력좋은 맥립스틱 추천! 형광컬러 좋아하시는 분들은 바로 겟 하기!

[뷰티코너/mac립스틱] 맥 립스틱 구매! * 개인으로 산 제품입니다* 평소 매트한 립스틱을 좋아하는 도르쨩~ 저는 립글로즈 같은 윤기나는 빛이나는 립스틱을 별로 좋아하지않아요~ 무조건 매트 매트하지않으면 쓰지않는 편이라 맥을 평소에 좋아합니다 물론 타사 제품들도 매트한 제품도 있지만 맥은 발색 자체가 너무 좋아서 사랑합니다 고갱님~~~ #맥 캔디얌얌 립스틱입니다! 진짜 보자마자 겟 한 제품 ~ 저는 피부톤이 어둡다 보니 좀 매트하면서도 진한 컬러를 많이 발라요 오렌지색 핫핑크색 혹시 이렇게 형광컬러 좋아하시는 분들은 #캔디얌얌 립스틱 컬러 한번 사용해보셔요! 이렇게 형광컬러는 겨울에 바르기는 그렇지만 요즘에 입술에 포인트 주는 분들이 많이 있는것같아요 예전보다 다른 패션으로 포인트를 주는것도 나쁘지않을듯해요^0^ 봄을 부르는 형광색이라고 많이 이야기하지만 겨울에 발라도 괜찮은 색이라 강력추천합니다! #발색력좋은 MAC/#맥_캔디얌얌...


#mac #mac립스틱 #MAC추천 #립스틱추천 #맥립스틱 #맥캔디얌얌 #캔디얌얌 #형광립스틱

원문링크 : 까만콩월드:)MAC_캔디얌얌 발색력좋은 맥립스틱 추천! 형광컬러 좋아하시는 분들은 바로 겟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