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르쨩/친구들과 여행!] 부산,더베이101 다녀오다! 완전 이쁜 야경!


[도르쨩/친구들과 여행!] 부산,더베이101 다녀오다! 완전 이쁜 야경!

부산, 더베이101 그곳을 다녀오다! 저는 부산여행은 이번이 두번째 여행이에요~ 근데 첫번째 여행때는 부산에 와서 허둥지둥 보냈어요ㅠ.ㅠ 그래서 이번엔 유명한데는 다 가 보자! 이번 두번째 여행은 너무나 만족합니다! 여행은 8/19~21일 2박3일했어요 ㅠ.ㅠ너무 늦게 올려서..사실 휴가를 집에서 보내드라 정신이없었습니다! 더베이 조명은 너무 이쁘죠? 우와 보면서 친구들이랑 " 부산사람들은 진짜 좋겠다 맨날 맨날 이런거보니까..." 이랬어욬ㅋㅋ진짜 부러웠어요 부산,더베이101 이날은 토요일 저녁이였어요 시간은 8시정도?! 사람들은 역시나 많았습니다! 더베이101 안에는 카페로 분위기가 좋은곳도 은근히 많아요 저는 안에는 안들어가고 밖에 테라스에 앉아있었어요! 안에 들어갈때는 커피주문하러ㅋ,ㅋ 음 진짜 사람들이 너무많아서 사진을 잘 못찍어서 그런거지.. 이 날에 사람 정말 많았어요ㅠ.ㅠ 진짜 뒤쪽에도 엄청많았구! 서로 찍어달라하기 바쁜 부산에 온 서,울사람들! 저희도 막 찍어달라고....


#더베이101 #더베이101야경 #더베이싸이드 #마린시티 #마린시티야경 #부산 #부산여행 #싸이드카페

원문링크 : [도르쨩/친구들과 여행!] 부산,더베이101 다녀오다! 완전 이쁜 야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