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약한 피부에게 추천하는 아토가디엔젤 포밍 워시 제품 / 아이부터 피부트러블 있는 사람에게 추천!!


연약한 피부에게 추천하는 아토가디엔젤 포밍 워시 제품 / 아이부터 피부트러블 있는 사람에게 추천!!

오늘의 포스팅은 연약한 피부에게 추천하는 아토가디엔젤 포밍 워시 제품을 소개해드릴려고해요! 제가 써봤는데 촉촉하고 부드러운게 딱 아기들에게 써도 좋지만 피부가 약한 어른이들이 써도 좋을것같아 리뷰해요! 펌프형식으로 되어있는 워시 제품이라 편하게 쓰기 너무 좋아요 사실 튜브형식보단 펌프형식이 훨씬 편하신건 다들 아시죠? 패키지가 초록 + 화이트로 되어있어서 정말 깨끗한 이미지가 강한 제품이에요:) 사용할수있는 연령은 유아 부터 성인 까지 사용할수있어요 성인은 아토피나 약한 피부를 가지고있는 분들이라면 아토가디엔젤 포밍워시 제품 쓰면 좋다고해요 제품 설명서도 뒤에 깔끔하게 적혀있어서 사용법을 검색 하지않아도 알수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바디워시 제품으로 사용해도 너무 좋지만 페이스에도 사용할수있어요:) 저도 한번 사용해봤어요 펌프형식이라 누르니깐 바로 거품이 푹푹 나오더라구요 거품이 비어있는 거품이 아니에요 묵직한 느낌에 거품이라 엄청 촉촉하고 쫀쫀해요 아토가디엔젤 제품은 이런분들이 사...


#샴푸앤바스 #풍성한거품 #어린이바디워시 #안정성 #안심세정 #아기로션추천 #아기로션 #아기거품목욕 #신생아제품 #신생아바스 #신생아바디워시 #신생아로션 #성인용클렌저 #피부장벽보호

원문링크 : 연약한 피부에게 추천하는 아토가디엔젤 포밍 워시 제품 / 아이부터 피부트러블 있는 사람에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