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상수역::: 양고기맛집 "램스일레븐" 3번째방문 언제방문해도 맛있는 양고기 고깃집!


:::홍대,상수역::: 양고기맛집 "램스일레븐" 3번째방문 언제방문해도 맛있는 양고기 고깃집!

안녕하세요 까만콩월드에 까만콩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 이웃님들 다들 양고기좋아하세요? 저는 양고기 딱 4번 먹어봤어요! 회식하면서 1번 그리고 3번째는 모두! 이곳 상수역에 위치한 "램스일레븐" 이곳에서요! 바로 소개할게요~! 까만콩월드:) 상수동 양고기맛집 램쓰일레븐 안녕하세요 까만콩이에요 오늘 저의 블로그 업데이트는 상수동에 있는 양고기맛집 램쓰일레븐! 소개해드릴... blog.naver.com 두번째 방문했을때 이곳은 꼭 해야할거같아 올렸던 포스팅이에요! 하지만 이번에도 여전히 너무 맛있어서 두번째로 올리는 포스팅 올려볼게요 네이버 지도 램스일레븐 naver.me 상수역 맛집 "램스일레븐" 여기는 위에서 말씀드렸다싶이 3번째 방문한 곳이에요! 항상 3번째로 가도 맛있는 이 곳은! 진짜 소개할만한거같아요.. 사실 저 또 가고싶거든요..:) 이 날 날씨 엄청 좋았어요! 날씨가 풀렸던거 같아서 자켓 입고싶었지만~ 이 날은 더워서 자켓은 벗어두고! 반팔 입었던 날이였어요! "램스일레...


#램스일레븐 #홍대 #홍대램스일레븐 #홍대맛집 #홍대맛집추천양고기 #홍대상수 #홍대입구데이트 #홍대입구램스일레븐 #홍대입구맛집 #홍대입구맛집추천 #홍대입구양고기 #양고기맛집 #실내맛집 #실내데이트 #램스일레븐추천 #렘스일레븐양고기 #맛집추천 #명란젓 #상수맛집추천 #상수역 #상수역맛집 #성수동램스 #성수동램스일레븐 #성수램스일레븐 #홍대입구역

원문링크 : :::홍대,상수역::: 양고기맛집 "램스일레븐" 3번째방문 언제방문해도 맛있는 양고기 고깃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