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자가격리3일차 / 오미크론 이겨내자/ 너무 유용하게 잘 쓴 닥터나우앱 강추!!!


코로나 자가격리3일차 / 오미크론 이겨내자/ 너무 유용하게 잘 쓴 닥터나우앱 강추!!!

3일차 입니다 ! 일단 3일차에는 열감이 어느정도있고 기침이 멈추질 않아서 안되겠다 싶어서 비대면으로 병원 진료받고 비대면으로 약까지 퀵으로 받았어요 지금은 밤이라서 그렇지만 진료가 가능한 시간엔 목록이 리스트 병원들이 전부 보여요 병원은 두 곳 이용했어요 약이 떨어져서 선생님 연결해서 진단 받고 약 처방 받고 닥터나우 앱 진짜 좋아요.. 코로나때문에 비대면이여도 약도 집 앞 까지 퀵으로 받아볼수있어서 진짜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진짜로… 닥터나우앱 때문에 몸도 많이 나아졌어요 기침도 계속 했었는데 조금씩 줄었구요 도움이 되는거같아서 다행이에요 배고파서 시켜먹은 김치볶음밥 오므라이스 생선까스! 결국 김치볶음밥이랑 생선까스는 반에 반도 못먹었어요 다 먹지도 못하고ㅠㅠ 패쓰 했네요 요게 아침이였는데 미각 후각을 잃어서 입맛이 진짜.. 저녁에는 열이 조금 올라서 볼이 빨개졌거든요 동생이랑 카톡하다가 아프다고 하니까 동생이 시켜준 참치야채죽 쇠고기야채죽 진짜 이거먹고 속이 든든했어요 이것도 반...


#오미크론 #오미크론증상 #자가격리3일차 #코로나19

원문링크 : 코로나 자가격리3일차 / 오미크론 이겨내자/ 너무 유용하게 잘 쓴 닥터나우앱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