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롱 버전,신세계백화점 구매 ( 정품등록 )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롱 버전,신세계백화점 구매 ( 정품등록 )

드디어 구매했어요 다이슨 에어랩 구매할려고 맨날 다이슨 매장에 전화하면 재고없음으로 예약도 안받았는데 어느날 그냥 전화해본 매장에서 재고있단 소식에 바로 결제했고 배송이 시작 된 메세지를 받고 이틀 뒤에 집으로 도착한 에어랩..️ 결제까지 완료하여 2틀 뒤 집에 도착한 에어랩.. 언박싱은 언제나 기분이 좋아요.. 엄청 기다렸던 에어랩이라 그런지.. 엄청 설렜어요!! 진짜 에어랩 사용법 영상만 엄청 찾아봤어요.. 영상 볼때마다 다들 극찬하길래 얼마나 좋을까? 궁금했는데 제가 한번 써볼게요 케이스도 엄청 고급.. 전체적인 가죽 케이스가 들어있어요 케이스는 보관 용도로만 사고! 거치대도 바로 구매했어요 통은 박스에 넣고 서랍장에 넣어둘려구요! (기스 나면 앙대..) 저는 머리가 긴편이라서 에어랩 컴플리트 롱버전으로 구매했어요!! 사실 저는 단발은 어울리지않아서 단발 할일도 없고 고민없이 롱 버전 구매️ 짜잔!! 안에 열면 구성품이 잔뜩..! 사실 워낙 에어랩 언박싱을 많이 봐서 그런지 큰...


#다이슨 #다이슨구성품 #다이슨매장 #다이슨에어랩 #다이슨장점 #다이슨정품등록 #신세계백화점다이슨 #에어랩베럴 #에어랩추천

원문링크 :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롱 버전,신세계백화점 구매 ( 정품등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