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하프커피 halff coffee, 오리지널 버터크림라떼 점심먹고 디저트로 딱!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하프커피 halff coffee, 오리지널 버터크림라떼 점심먹고 디저트로 딱!

요즘 커피 맛에 푹 빠진 까만콩이에요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점에 위치한 하프커피 halff coffee 하프커피 파미에스테이션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014 · 블로그리뷰 1,075 naver.me 하프커피 파미에스테이션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205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 2층 FP212호 파미에스테이션 점 2층에 위치한 하프커피 주말에 방문했는데 역시나 북적북적:) 저는 커피를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먹는데 여기 하프커피 매장에선 오리지널 크림버터라떼를 먹어요! 하.. 한번 맛보고 갈때마다 요고만..주문하거든요 진짜 느므느므 맛있음.. 하프커피 매장에선.. 무조건 주문 부터해야해요! 자리가 많이 없기때문에! 저희는 주문하자마자 바로 앉을수있어서 잠시 앉았어요 여기는 매장도 사실 큰편이 아니라서 사람들이 모여만 있어도 엄청 꽉차보이는.. 제가 주문한 오리지널(버터크림라떼) 요고는 진짜 버터처럼 쫀뜩하면서 믹스커피? 같은 느낌이면서도,, 엄청 맛있음.. 라떼를 그렇게 크게 ...


#coffee #하프커피 #파미에스테이션맛집 #커피 #카페추천 #카페 #압구정카페 #신세계백화점맛집추천 #신세계백화점고속터미널 #신세계백화점강남점 #신사카페 #신사동 #고속터미널파미에스테이션 #가로수길하프커피 #가로수길카페 #halffcoffee #하프커피추천

원문링크 :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하프커피 halff coffee, 오리지널 버터크림라떼 점심먹고 디저트로 딱!